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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처가 없어졌을 경우, A/S는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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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 | 관리자 | 작성일 | 2019-05-28 12:20 | 조회수 | 694 |
구매처가 없어졌을 경우에는 본사로 제품을 직접 택배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택배 접수시 아래 주의사항을 꼭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 ※ 직접 탈거가 가능한 제품에 한하여 본사접수가 가능 하십니다. 탈거가 어려우실 경우 대리점에 방문하여 A/S 처리를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대리점 안내를 원하신다면 1577-809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받는곳 : (주)엠비즈원
1) 고장증상, 연락처, 주소 메모하셔서 꼭!동봉해주시기바랍니다.
3) 제품 수리진행 시 메모리카드 데이터는 삭제됩니다.
4) 케이블, 젠더, SD카드, 소모품 등의 경우 A/S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5) 운송 중 파손되지 않게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 운송중 파손시 본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블랙박스에서 영상이 보이지 않거나, SD카드를 PC에서 확인했지만 영상목록이 뜨지않을 경우,
SD카드가 오류가 났거나 혹은 수명이 다해서 영상이 저장되지 않은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경우 영상복구는 힘드시며, SD카드를 새로 교체하셔야 합니다.
(* SD카드를 스마트폰이나 다른 블랙박스에 장착하여 사용했을 경우에도 파일자체가 손상되어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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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별 SD카드 오류확인방법
① 럭셔리, 블랙, 3500PRO, 4000 : 엠비즈원 홈페이지의 자료실에서 전용 포맷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포맷합니다.
링크 :
http://www.mbiz.co.kr/sub04/sub01.php?option=&keyword=&id=156&page=1&mode=read
② 3500, 3500포맷프리, 3500골드, 4300 : 내컴퓨터->메모리카드 드라이브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포맷 클릭하여 포맷합니다.
(2) (1)의 방법을 진행하여도 동일한 증상이거나, 포맷이 되지 않는다면 메모리카드의 불량이므로
교체가 필요합니다.
경우1) 메뉴 -> 기기설정-> 시간에서 시간을 재설정하고 본체전원을 껐다가 다시켜서 정상작동 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경우2) 위에 설명대로 하였지만 안될경우,
SD카드 오류로 인한 가능성이 있으므로 PC에서 SD카드 포맷을 진행한 다음,
메뉴 -> 기기설정-> 시간에서 시간을 재설정하고 본체전원을 껐다가 다시켜서 정상작동 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별 SD카드 포맷하는 방법
① 럭셔리, 블랙, 3500PRO, 4000 : 엠비즈원 홈페이지의 자료실에서 전용 포맷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포맷합니다.
링크 :
http://www.mbiz.co.kr/sub04/sub01.php?option=&keyword=&id=156&page=1&mode=read
② 3500, 3500포맷프리, 3500골드, 4300 : 내컴퓨터->메모리카드 드라이브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포맷 클릭하여 포맷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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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사항 대로 진행했으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장착대리점에서 점검 후 AS진행바랍니다.
전용 뷰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추출이 가능하며, 추출방법은 엠비즈원 홈페이지 설치가이드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해당하는 사용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설치가이드 링크>
① 3500, 3500포맷프리, 3500골드
4300
http://www.mbiz.co.kr/sub04/sub02.php?id=105&page=1&mode=read
② 3500PRO, 4000
http://www.mbiz.co.kr/sub04/sub02.php?id=148&page=1&mode=read
전용 뷰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정상적인 전/후방 화면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다음 팟플레이어를 이용하시면 전방/후방 전환하여 재생 가능합니다. 확인 방법은 엠비즈원 홈페이지 설치가이드에서 제품에 맞는 사용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설치가이드 링크>
① 3500, 3500포맷프리, 3500골드, 4300
http://www.mbiz.co.kr/sub04/sub02.php?id=105&page=1&mode=read
② 3500PRO, 4000
http://www.mbiz.co.kr/sub04/sub02.php?id=148&page=1&mode=read
3500, 3500포맷프리, 3500골드, 4300 제품의 경우 제품 특성상 확인되는 용량이 100M이 표기되며, 100M를 제외한 보이지 않는 나머지 공간에 녹화영상이 저장됩니다. 따라서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전용 뷰어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며, 엠비즈원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현재 사용 중이신 모델명에 맞는 뷰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설치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링크 : http://www.mbiz.co.kr/sub04/sub01.php?ption=&keyword=&id=53&page=1&mode=read
사용방법 링크 : http://http://www.mbiz.co.kr/sub04/sub02.php?id=105&page=1&mode=read
1) 일시적인 메모리카드 내부 파일 오류로 메모리카드 포맷 후 정상작동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메모리카드를 PC에 연결하여 포맷하신 후 다시 제품에 넣어 작동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① 럭셔리, 블랙, 3500PRO, 4000 : 엠비즈원 홈페이지의 자료실에서 전용 포맷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포맷합니다.
링크 : http://www.mbiz.co.kr/sub04/sub01.php?option=&keyword=&id=156&page=1&mode=read
② 3500, 3500포맷프리, 3500골드, 4300 : 내컴퓨터->메모리카드 드라이브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포맷 클릭하여 포맷합니다.
(2) (1)의 방법을 진행하여도 동일한 증상이거나, 포맷이 되지 않는다면 메모리카드의 불량이므로
교체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