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페이지 본문

FAQ안전한 차량운행의 동반자로서 지속적인 변화와 노력으로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kekwkekws
메모리카드를 PC에 연결했을 때 메모리카드 용량이 100M 정도밖에 안되고, 녹화영상도 확인되지 않습니다.
글쓴이 관리자 작성일 2016-12-13 18:00 조회수 939

3500, 3500포맷프리, 3500골드, 4300 제품의 경우 제품 특성상 확인되는 용량이 100M이 표기되며, 100M 제외한 보이지 않는 나머지 공간에 녹화영상이 저장됩니다. 따라서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전용 뷰어 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며, 엠비즈원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현사용 중이신 모델명에 맞는 뷰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설치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링크 : http://www.mbiz.co.kr/sub04/sub01.php?ption=&keyword=&id=53&page=1&mode=read

사용방법 링크 : http://http://www.mbiz.co.kr/sub04/sub02.php?id=105&page=1&mode=read



Q. 구매처가 없어졌을 경우, A/S는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Q. 무상 A/S , 유상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Q. A/S 어디서 받나요?
Q. 제품별 녹화시간은 어느정도 되나요?
Q. 운행중에 블랙박스 화면이 꺼집니다.
Q. 다음팟플레이어를 이용했는데 전방영상만 나와요
Q. PC에서 영상재생을 했는데 전방화면만 나와요
Q. PC에서 영상확인이 되지 않아요
Q. 야간에 후방영상이 너무 어두워요
Q. 야간에 전방영상이 너무 어두워요
Q. 스마트폰으로 영상확인이 되지 않아요. (4채널 쿼트로 제품에 한함)
Q. GPS가 작동하지 않아요 (별도의 외장GPS를 사용하신 분들의 한함)
Q. 운행중에 화면이 깜빡이면서 멈추는 현상이 있어요
Q. 영상재생 목록에서 원하는 영상이 없어요.
Q. SD카드에 녹화영상이 저장되어 있지 않아요
Q. 블랙박스 화면이 하얗게 나오거나 이상한 색으로 나와요
Q. 블랙박스 화면에서 후방카메라 영상이 나오지 않아요
Q. 블랙박스에서 시간이랑 날짜가 안맞아요
Q. 블랙박스 전원이 안들어 옵니다.
└ A. 1. 시동을 키거나, 블랙박스를 켰을 때 안내멘트/비프 음이 발생하는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2. * 구형3500, 4300 : 본체에 빨간 램프가 들어오는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4000 : 본체 우측 하단 REC부분에 파란 램프가 들어오는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3500PRO : 렌즈부분 시큐리티LED 점등하는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럭셔리,블랙 : REC 파란화면, 확인, 하단부분 시큐리티 등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3. 화면을 터치해서 재생화면 녹화파일이 나오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전원잭이 본체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위 사항대로 확인하고, 다시 전원이 들어온다면 LCD 화면보호기 설정이 되어있는 것이므로 정상입니다.

  

   * 화면보호기 기능을 OFF 시키고 싶을 경우

 

      메뉴 클릭 -> 기기설정 클릭 -> 화면클릭 ->

      화면보호기 ON/OFF 기능을 터치하여 OFF로 선택 -> 자동 LCD OFF 기능에서 항상켜짐으로 변경

 

   ※ 블랙박스 화면보호기를 OFF를 하여 실시간화면이 계속 띄워질 경우,

      발열로 인하여 LCD가 손상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위 사항대로 확인하였지만 화면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본체의 문제이므로 장착 점에서 점검 후, AS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Q. 사고가 나서 녹화영상을 확인해보니 파일이 없습니다.
Q. 메모리카드 용량을 늘리고 싶습니다.
Q. 메모리카드 내부의 파일을 추출할 수 없나요?
Q. 녹화영상을 재생했을 때 전방화면만 나옵니다.
Q. 메모리카드를 PC에 연결했을 때 메모리카드 용량이 100M 정도밖에 안되고, 녹화영상도 확인되지 않습니다.
Q. 메모리카드 포맷이 필요한가요?
Q. 메모리카드의 수명은 얼마나 되나요?
Q. 블랙박스 영상을 스마트폰에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Q. 블랙박스가 부팅 중 멈추거나, 계속 재부팅 됩니다.
└ A.

1) 일시적인 메모리카드 내부 파일 오류로 메모리카드 포맷 후 정상작동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메모리카드를 PC에 연결하여 포맷하신 후 다시 제품에 넣어 작동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① 럭셔리, 블랙, 3500PRO, 4000 : 엠비즈원 홈페이지의 자료실에서 전용 포맷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포맷합니다.  


        링크 :
http://www.mbiz.co.kr/sub04/sub01.php?option=&keyword=&id=156&page=1&mode=read

 

   

    ② 3500, 3500포맷프리, 3500골드, 4300 : 내컴퓨터->메모리카드 드라이브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포맷 클릭하여 포맷합니다.


 

 


(2) (1)의 방법을 진행하여도 동일한 증상이거나, 포맷이 되지 않는다면 메모리카드의 불량이므로 


      교체가 필요합니다.  

 

 

Q. 메모리카드 구매 시 주의사항
b


비디오 창 닫기